맞고 고스톱 다운로드

App 상점에서, 갱신 과정을 시작 하기 위하여 갱신 단추를 클릭 하십시오 때. 당신이 다운로드를 완전히 취소 하 고 싶다면 단순히 일시적 중지 버튼이 취소 버튼으로 바뀌는 옵션 키를 잡는 것. 취소를 클릭 하 고 업데이 트가 다운로드를 중지 합니다, 그것은 과정에 상관 없이 (그것은 설치 라고 하지 않는 한, 어떤 경우에, 당신은 행운의)이 야. 지금부터 Windows 10은 그 시간 밖에 자동으로 다시 시작 됩니다. 그것은 여전히 다운로드 하 고 평소 처럼 백그라운드에서 업데이 트를 설치 합니다. 만약 당신이 그 뿐만 아니라, 당신이 어떻게 자동으로 다운로드 및 Windows 10 업데이 트의 설치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보세요에 그만 두고 싶습니다. 이 기능을 사용 하면 Chrome은 항상 기본 다운로드 폴더를 사용 하는 대신 파일을 어디에 넣을 것인지 묻습니다. 지금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다운로드를 이동할 필요가 있을 때 1 개의 거 대 한 폴더를 통해 파기의 혼 전을 저장할 수 있다. 연결을 요금제로 의미 하는 방법과 Windows 10 업데이트의 자동 다운로드를 중지 하려면 다음을 수행 합니다.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손으로 당신의 PC의 건강을 취하기를 위해 용 서 될 수 있었다. 시작 화면에서 설정을 선택한 다음 „업데이트/보안“을 선택 합니다. 고급 옵션을 선택한 다음 „다시 시작 일정 알림“을 선택 합니다.

이것은 다운로드에서 업데이 트를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, 하지만 적어도 윈도우 자체 이니셔티브에 당신이 차 한잔 아래층으로 팝업 행동을 방지 합니다. 또한, 진정한 제어 븅 신 업그레이 드를 연기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이것은 보안 업데이트 다운로드 및 설치를 중지 하지 않습니다, 하지만 다른 모든 것 들에 브레이크를 넣어 않습니다. 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에, 당신은 조금 더 안으로 찔 러 얻을 필요가 있을지도 모 르다. 먼저 시스템 복원이 구성 되어 있는지 확인 (아래, 숫자 7 참조) 하 고 복원 지점을 만듭니다. 이 완료, 사용 승리 + x 및 명령 프롬프트를 선택 (관리자), 다음을 입력 하십시오 ` net stop wuauserv ` (따옴표 없이)와 히트 입력, ` 그물 정지 비트 ` 다음에 입력. 각 서비스가 중지 되었거나 실행 중이 아니 었는 지 확인 해야 합니다. 다음으로, 탐험가를 열고, C:WindowsSoftwareDistribution에 항해 하 고, 어떤 하위 폴더 든 지를 포함 하 여 그것의 내용을 삭제 하십시오. 지금 재시동, 열려있는 창 갱신 및 누르기는 갱신을 위해 검사 한다. 거기에 다시 기능을 얻을 수 있는 쉬운 방법-비록 변화는 사람들이 크롬 법을 깨는 중지 되었다: 기본적으로, 크롬은 자동으로 다운로드 폴더에 다운로드 하는 모든 파일을 배치 합니다. 파일을 넣을 위치를 선택 하려면 Chrome 설정에서이 토글을 누르십시오.

다음 과정은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자동으로 공유를 중지 하도록 uTorrent을 구성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(그렇지 않으면 ` 히트와 실행 `으로 알려져). 윈도 즈 10에 (서) 업데이트를 멈추기 위한 완전 한 방법이 없지만 운영 체제는 – 비행 이나 호텔 Wi Fi와 같은 소비 된 데이터의 양에 의하여 – 당신의 이동 하기 쉬운 핫스팟과 같은 데이터 모자를 가지는 특정 인터넷 커넥션이 요금을 이해 한다. 그러므로, Windows 10에는 OS 갱신을 위한 자동 다운로드를 포함 하 여 전반적인 자료 사용법을 감소 시킬 ` metered `로이 연결을 놓는 내장 된 선택권이 있다. windows 10의 최신 버전을 설치 하려면 windows Update 도구 (아래 참조)를 사용 하 여 문제 해결을 시도할 수 있지만 대신 미디어 만들기 도구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. 그것을 다운로드 하 고 수동으로 최신 버전으로 pc를 업그레이 드 하려면 사용 합니다. 또한 응용 프로그램 별로 알림을 비활성화할 수 있으므로 Java가 업데이트를 설치 하는 것을 계속 귀찮게 하거나 사탕 호감 사가 다른 몇 가지 레벨을 재생할 잔소리를 멈추지 않을 경우, 실제로 소프트웨어를 떠나는 동안 당신은 그 애플 리 케이 션에 대 한 알림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신경 에 대 한 알림을 계속 제공 합니다. 윈도우 10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보이지 않는 인터넷 사용 되었습니다.